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영역 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브랜드 소개

방금 도정한 신선한 쌀눈쌀 맛있고 건강한 안심먹거리
현대인은 누구나 집밥에 대한 그리움이 있습니다. 소풍날 아침 일찍 일어나 고슬하게 밥을 짓고 지단을 부치고 재료를 직접 손질해 정성스럽게 싸준 김밥. 가마솥 김밥은 그 어머님의 정성을 닮고 싶습니다.
명품 가마솥밥, 즉석 도정한 쌀눈쌀, 현장 조리한 식재료 이 세 가지는 <가마솥김밥>의 자랑이자,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명품 가마솥밥 가마솥 밥이 맛있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마솥 밥은 웬만한 정성이 아니면 할 수가 없습니다. <가마솥김밥>은 명인 (경기도 무형문화재 45호, 김성태 주물장)이 만든 가마솥에 밥을 짓습니다.
즉석 도정한 쌀눈쌀 쌀은 도정 후 15일정도 지나면 맛과 영양이 대부분 소멸됩니다. 그리고, 현미를 백미로 깎으면, 쌀눈이 상당 부분 떨어져 나갑니다. 쌀눈은 크기로 보면 3%에 불과하지만, 전체 영양성분의 66%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가마솥김밥>에서 즉석 도정해 사용하는 쌀눈 쌀은 현미의 장점(쌀눈의 영양)과 백미의 장점 (간편 조리, 부드러운 식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신개념 프리미엄 쌀입니다. <가마솥김밥>의 쌀눈 쌀이 현미와 백미의 장점을 가진 이유는, 매장에서 세밀하게 즉석 도정해 쌀눈이 살아있고. 도정 후 24시간 안에 가마솥에 밥을 짓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현장 조리한 식재료 직접 부친 달걀지단, 매장에서 손질한 야채류, 주문 후 즉석 조리. <가마솥김밥>에서 사용하는 식재료는, 현장에서 직접 손질해 조리합니다. 그래서, 식재료 고유의 맛이 살아있고, 신선한 것입니다. 원산지를 속이지 않고, 좋은 먹거리를 사용한다는 것은 기본입니다. <가마솥김밥>은 그 기본에 정성과 맛을 더했습니다.